애니 뉴스 / / 2022. 5. 26. 07:00

[애니] 2022년 4월 신작 애니 '군청의 팡파르' 정보!

2022년 4월 신작 애니 군청의 팡파르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Lay-duce

감독: 카토우 마코토 (이윽고 네가 된다, 로드 엘멜로이 2세)

구성: 후쿠시마 나오히로 (산타 컴퍼니)

캐릭터 디자인: 칸자키 히로 (Classroom☆Crisis, 내 여동생이 이렇게..)

2022년 4월 신작 애니 군청의 팡파르 정보

성우: 야노 쇼고, 츠치야 신바, 하나에 나츠키, 이토카와 요지로, 타치바나 타츠마루

2022년 4월 신작 애니 군청의 팡파르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어렸을 적부터 아역 및 아이돌로 연예계 생활을 해온 15살 소년 아리무라 유우는 처음 경마장에서 레이스를 직접 보고 경마의 매력에 빠져 기수가 될 결심을 하게 되고,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입학한 JRA 경마학교에서 영국의 엘리트 그레이스, 데이터 오타쿠 마키, 기수 집안의 사쿠라바 등과 만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우마무스메]의 폭발적 흥행으로 경마계가 다시금 주목을 끌고 있는데, 일본 중앙 경마회의 전면협력하에 실존하는 경마학교를 무대로 만들어지는 완전 오리지널 애니입니다. 스태프진으로는 지금까지 TROYCA에서 주로 일해온 카토우 마코토 씨가 감독으로 기용되었고, 시리즈 구성은 Team Fanfare라 표기될 뿐 비공개이며 (위에 적은 건 에피소드 메인 각본가), 캐릭터 디자인은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 없어]와 [에로망가 선생] 등으로 유명한 칸자키 히로 씨가 맡았습니다. 참고로 성우진엔 무대 배우로도 활동하는 성우가 다수 참가중인 게 특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4월 2일 (토) 23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