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1. 6. 10. 07:00

[애니] 2021년 7월 신작 애니 '스칼렛 넥서스' 정보!

2021년 7월 신작 애니 스칼렛 넥서스 (SCARLET NEXUS)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선라이즈

감독: 니시무라 히로유키 (샤머닉 프린세스)

구성: 카토우 요우이치 (우주형제, 요괴 워치)

캐릭터 디자인: 니시무라 히로유키 (골판지 전기, 델토라 퀘스트)

2021년 7월 신작 애니 SCARLET NEXUS 정보

성우: 에노키 쥰야, 세토 아사미, 코우노 마리카, 타케우치 료타, 아카사키 치나츠

2021년 7월 신작 애니 SCARLET NEXUS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인류가 의식을 현실화시키는 능력인 뇌력(腦力)을 손에 넣은 시대. 이 진화한 인간의 뇌를 노리고 성층권으로부터 나타나는 괴이란 존재와 싸우기 위해 정부는 발화, 투명화, 고속화 등이 가능한 초뇌력자들을 모아 괴벌군을 창설하게 되고, 어릴 적 이 괴벌군으로부터 목숨을 구해진 소년 유이토는 지원병으로서 고된 훈련을 거쳐 마침내 입대 날을 맞이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반다이 남코에서 오는 6월 24일에 발매하는 각종 콘솔 및 PC용 게임의 애니메이션화입니다. 스태프진으로는 유명 작화감독인 니시무라 히로유키 씨가 첫 TV애니 감독을 맡아 캐릭터 디자인을 겸임하고, [요괴 워치]와 [썬더 일레븐] 등 어린이 대상 애니에서 주로 활약해온 카토우 요우이치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합니다 (네모토 토시조 씨와 이노우에 아키코 씨가 공동 각본). 등장 인물이 꽤 많은 편이지만 성우진은 전원 게임과 동일하며, 일단 메인 캐릭터의 경우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성우들이 중심으로 보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7월 1일 (목) 22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