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0. 9. 13. 13:36

[애니] 2020년 10월 신작 애니 '어쨌든 귀여워' 정보!

2020년 10월 신작 애니 어쨌든 귀여워의 상세정보입니다.


2020년 10월 신작 애니 어쨌든 귀여워 정보

제작: Seven Arcs

감독: 이케하타 히로시 (마법진 구루구루, 모여라! 시튼 학원)

구성: 효도 카즈호 (마법소녀대전, ReLIFE)

캐릭터 디자인: 사사키 마사카츠 (Saki 시리즈, 모여라! 시튼 학원)

2020년 10월 신작 애니 어쨌든 귀여워 성우진 캐스팅

성우: 에노키 쥰야, 키토우 아카리, 세리자와 유우, 우에사카 스미레, 코하라 코노미

2020년 10월 신작 애니 어쨌든 귀여워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고교 수험을 눈앞에 두고 있던 수재 소년 나사는 길에서 반한 미소녀 츠카사에게 말을 걸려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고. 이때 츠카사에게 고백을 하여 결혼까지 약속하지만, 그녀는 다음 날 모습을 감추고 만다. 이후 나사는 고교 진학마저 포기한 채 그녀와의 재회를 꿈꾸며 접객 및 배달 아르바이트를 해나가는데, 3년이 지나 그가 18살이 되었을 때 츠카사가 혼인신고서를 들고 그의 자취방을 찾아온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국내에도 정식 발간중인 이 원작은 하야테처럼으로 유명한 하타 켄지로 씨가 소년 선데이에서 새롭게 연재중인 만화입니다. 하타 씨는 성우인 아사노 마스미 씨와 함께 '이것이 성우'라는 작품을 동인 쪽에서 시작하여 애니화까지 시킨 바 있는데 (두 분은 재작년에 결혼), 이번 애니의 메인 스태프진은 전원 이 '이것이 성우'에 참가했던 멤버들로 꾸려졌습니다. 성우진도 이 스태프진의 작품에 자주 참가했던 얼굴이 많이 보이는 편으로, 일단 신진급은 벗어났다고 할 수 있는 20대 인기 성우들이 주축이 되고 있으며, 각 성우의 과거 출연작 등은 유튜브 영상 뉴스에 적어두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0월 3일 (토) 25시 0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