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창단! 짐승의 길 - 전체 TV / BD 자막!

창단 짐승의 길 1~12화 전체 TV / BD자막 묶음

제작: ENGI

감독: 미우라 카즈야 (DRAMAtical Murder, 우자키 쨩은 놀고 싶어)

구성: 마치다 토우코 (럭키스타, DIVE!)

캐릭터 디자인: 노우미 치카 (작화감독 출신)

창단 짐승의 길 1~12화 전체 자막 TV자막 BD자막 묶음

성우: 코니시 카츠유키, 세키네 아키라, 야기 유키, 사쿠라바 아리사, 스에가라 리에

 

작년 10월 신작이었던 [창단! 짐승의 길]의 전체 BD자막 묶음입니다.

원작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로 유명한 라노벨 작가 아카츠키 나츠메 씨가 글을 담당한 만화인데, 이 원작 자체가 실질적으로 카도카와가 주도한 기획형 작품이며, 세미 프리퀄적인 내용으로 만들어져서 애니의 스토리는 거의 오리지널입니다 (참고로 카도카와가 세운 신규 스튜디오 ENGI의 첫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줄거리를 간단히 쓰자면 짐승을 병적으로 사랑하는 현역 최강의 프로레슬러가 이세계로 소환되어 몬스터들로 애완동물 가게를 차리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는데, 다른 이세계물과 어느 정도 차별화된 코미디 중심의 내용이 매력이라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나름 안정된 재미를 보여주니, 가볍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애니를 찾고 있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작년 작품이라 BD에 싱크만 맞추었을 뿐 리뉴얼 자막은 아닙니다.)

 

 

창단 짐승의 길 / 전체 BD자막 다운로드:Kemonomichi_BD.zip

창단 짐승의 길 / 전체 TV자막 다운로드:Kemonomichi_TV.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