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0. 6. 28. 05:21

[애니] 2020년 7월 신작 애니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2020년 7월 신작 애니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의 상세정보입니다.

2020년 7월 신작 애니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정보

제작: ENGI

감독: 미우라 카즈야 (창단! 짐승의 길, DRAMAtical Murder)

구성: 아오시마 타카시 (유루유리, 우마루 쨩)

캐릭터 디자인: 쿠리하라 마나부 (작화감독 출신)

2020년 7월 신작 애니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아카바네 켄지, 오오조라 나오미, 타케타츠 아야나, 타카기 토모야, 하야미 사오리

2020년 7월 신작 애니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혼자서 조용히 시간 보내는 걸 좋아하는 대학생 사쿠라이 신이치에겐 한 가지 고민이 있었다. 그건 같은 고교 출신으로 한 학년 후배인 우자키 하나가 걸핏하면 그를 외톨이 취급하며 달라붙어오는 거였는데, 매일 같이 주위에서 얼쩡거리는 우자키를 귀찮아 하면서도 그는 선배인 아미, 동급생 친구 이츠히토 등과 함께 시끄러운 나날을 보내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트위터에 개인이 올리던 만화가 인기를 끌어, 웹 만화 사이트에서 정식 연재되었던 경위를 가진 작품입니다 (참고로 우자키는 귀찮다는 의미를 연상시키는 이름이며, 이 원작은 국내에도 정발되어 있는 듯합니다). 이번 애니는 카도카와가 직접 세운 신규 제작사 ENGI가 [창단! 짐승의 길]에 이어서 두 번째로 만드는 애니메이션인데, 이번에도 감독은 미우라 카즈야 씨가 맡았고, 캐릭터 디자인에는 짐승의 길에서 작화감독이었던 쿠리하라 마나부 씨가 발탁되었습니다. 성우진은 화려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나름 안정적인 캐스팅으로 보이며, 애니는 총 12화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7월 10일 (금) 2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