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자막/칸나기 / / 2020. 6. 18. 10:07

[자막] 칸나기 1~14화 전체 리뉴얼 BD자막

 

제작: A-1 Pictures

감독: 야마모토 유타카 (프랙탈, Wake up Girls!)

시리즈 구성: 쿠라타 히데유키 (R.O.D, 건×소드)

캐릭터 디자인: 미마 카케루 (ordet 공동 명의)

 

성우: 토마츠 하루카, 시모노 히로, 사와시로 미유키, 하나자와 카나, 카키하라 테츠야

칸나기 자막 칸나기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리뉴얼

2008년에 제작된 TV애니메이션 [칸나기]의 전체 리뉴얼 자막입니다.
(추가 에피소드인 14화의 자막도 새로 만들어서 넣어두었습니다).

 

원작은 타케나시 에리 씨의 만화이며, 신목을 통해 강림한 토착신 나기와 고교생 소년 진을 중심으로 주위 친구들이 벌여가는 일을 그린 코미디 작품입니다. 이 애니는 뛰어난 연출가이지만 업계의 트러블 메이커이기도 한 야마모토 유타카 씨가 쿄토 애니메이션을 그만두고 Ordet을 설립한 뒤 처음 만든 작품인데, 당시 교토 애니의 평균 작화 매수(약 1만 장)를 넘어설 만큼 큰 정성을 들인 애니였습니다. 시리즈 구성도 인기 각본가인 쿠라타 히데유키 씨가 맡아서 원작에 약간의 오리지널 요소 및 과감한 셀프 패러디까지 포함된데다, 성우진도 인기 성우들로 이뤄진 호화 캐스팅을 보여줍니다.

칸나기 1~14화 자막 칸나기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리뉴얼

여담으로 이 애니의 방영 도중에 원작 만화는 갑작스런 휴재에 들어갔었는데, 지역 만물의 어머니란 설정인 나기의 임산부 표현에 처녀성에 집착하던 일부 팬들이 책을 찢고 태우는 등의 행위를 벌여서 그 쇼크 때문이란 얘기가 있었지만, 사실은 뇌출혈로 수술을 받았었다고 합니다.

칸나기 자막 칸나기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리뉴얼

어쨌든 지금 봐도 요즘 애니에 뒤지지 않을 만큼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재미난 작품이고, 원작도 이미 완결이 나있으니, 혹시 아직 감상하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칸나기 전체 리뉴얼 BD자막:

Kannagi_BD.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