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9. 9. 12. 12:21

[뉴스] 2019년 10월 신작 애니 '방과후 주사위 클럽'!

2019년 10월 신작 애니 방과후 주사위 클럽의 상세정보입니다.

2019년 10월 신작 애니 방과후 주사위 클럽 정보

제작: 라이덴 필름

감독: 이마이즈미 켄이치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학생회의 일존 2기)

구성: 마에카와 아츠시 (프레시 프리큐어, 전파교사)

캐릭터 디자인: 이베 유키코 (일곱 빛깔 드롭스, 마법소녀 나)

2019년 10월 신작 애니 방과후 주사위 클럽 성우진 캐스팅
성우: 미야시타 사키, 코우노 마리카, 토미타 미유, M.A.O, 쿠로다 타카야

2019년 10월 신작 애니 방과후 주사위 클럽 스토리
줄거리: 교토의 고등학교에 다니는 1학년 소녀 타케카사 미키는 특별한 취미도 없이 항상 혼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미키는 우연히 아야라는 전학생의 자전거 사고에 말려들은 걸 계기로 그녀와 친구가 되고, 이후 두 사람은 보드게임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같은 반 반장 미도리를 통해 보드게임의 매력에 빠져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월간 선데이에서 은근히 오랜 기간 연재되어온 나카미치 유우타 씨의 만화 [방과후 주사위 클럽]이 애니화됩니다. 메인 스태프진은 그다지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90년대부터 활동해온 베테랑들로 꾸려졌는데, 30분짜리 TV애니 감독은 약 5년만인 이마이즈미 켄이치 씨가 감독으로 기용됐고, 토에이 애니를 중심으로 [헌터×헌터], [유희왕 시리즈] 등 대중성 높은 작품에 자주 참가했던 마에카와 아츠시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하였으며, 최근 라이덴 필름의 작품에 거의 빠지지 않는 이베 유키코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메인 캐릭터 성우진은 작년에 첫 레귤러 데뷔를 한 신인 성우를 주인공으로 발탁한 걸 비롯해 20대 성우들로 구성됐고, 오프닝과 엔딩곡도 이 참가 성우들이 부를 예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0월 3일 (목) 2시 16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