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9. 3. 20. 04:56

[뉴스] 2019년 4월 신작 애니 '군청의 마그멜' 상세정보!

2019년 4월 신작 애니 군청의 마그멜의 상세정보입니다.

2019년 4월 신작 애니 군청의 마그멜 정보

제작: 스튜디오 피에로

감독: 다테 하야토 (편의점 남자친구, 도쿄 언더그라운드)

구성: 미카사노 츄지 (도쿄 구울)

캐릭터 디자인: 이시이 아키하루 (테니스의 왕자님, BLOOD+)

2019년 4월 신작 애니 군청의 마그멜 성우진 캐스팅
성우: 카와니시 켄고, M.A.O, 야마무라 히비쿠, 모리카와 토시유키

2019년 4월 신작 애니 군청의 마그멜 스토리
줄거리: 태평양 한가운데에 마그멜이라는 거대 신대륙이 나타난 지 35년이 지난 세계. 이 신대륙은 지금까지의 지구와는 전혀 다른 험난한 생태계를 갖고 있었기에 전 세계로부터 수많은 탐험가들이 구름처럼 모여들게 되고, 구조 전문가 인우는 파트너인 제로와 함께 이 섬에서 끊임없이 발생하는 각종 사고로부터 인명을 구해나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국내에도 정발중인 디니엔먀오 씨의 만화가 원작인데, 사실 중국 작품의 경우는 정보가 부족할 때가 많아서 대부분 뉴스를 전하지 않고 있지만, 이 [군청의 마그멜]은 소년 점프 플러스에서도 만화가 연재되고 있고, 애니의 제작도 완전히 일본 쪽에서 이뤄지기에 예외적으로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튜디오 피에로에서 제작하는 이번 애니는 약 10년간 [나루토]에만 묶여있던 다테 하야토 씨가 [나루토] 이후 두 번째로 감독을 맡았으며, 유명 연출가인 쿠죠 리온 씨가 조감독으로 참가했고, 연극 무대 쪽이 활동 중심인 극작가 미카사노 츄지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합니다. 성우진은 아직 네 명밖에 발표되지 않았지만, 작년에 또 다른 중국 작품인 [여우의 목소리]에서도 메인 캐릭터를 맡았던 바 있는 카와니시 켄고 씨가 주인공 인우 역으로 기용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4월 7일 (일) 22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