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11. 2. 11:58

[뉴스] 2019년 1월 신작 애니 '약속의 네버랜드' 상세정보!

2019년 1월 신작 애니 약속의 네버랜드의 상세정보입니다.

2019년 1월 신작 애니 약속의 네버랜드 정보

제작: CloverWorks

감독: 칸베 마모루 (레터 비, 모든 게 F가 된다)

구성: 오오노 토시야 (보석의 나라, 츠리타마)

캐릭터 디자인: 시마다 카즈아키 (마법소녀 따위 이제 됐으니까)

2019년 1월 신작 애니 약속의 네버랜드 성우진 캐스팅
성우: 모로보시 스미레, 우치다 마아야, 이세 마리야

2019년 1월 신작 애니 약속의 네버랜드 스토리
줄거리: 뛰어난 운동신경과 학습능력을 가진 11살의 소녀 엠마는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란 고아원에서 천재 소년인 노먼, 책벌레인 레이 등과 함께 나름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들은 입양이 결정나 고아원을 떠나게 된 6살 소녀 코니의 잊고 간 물건을 전해주려다 그녀의 시체를 발견하게 되고, 이 일을 통해 고아원이 식인귀들의 인간농장임을 알게 된 그들은 고아원을 탈출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메이저 잡지인 소년 점프의 대변혁기이던 2016년에 연재를 시작한 만화이며, 비슷한 시기의 [블랙 클로버]와 [닥터 스톤] 그리고 역시나 애니화가 예정된 [귀멸의 칼날]과 함께 신생 점프에서 새롭게 밀고 있는 만화들 중에서도 특히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입니다. 후지TV의 노이타미나에서 처음 방영되는 점프표 애니이기도 한데, 올해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 A-1 계열의 신생 스튜디오 CloverWorks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감독으로는 57세의 베테랑 연출가 칸베 마모루 씨가 기용됐고, 실사물에서 활약하다가 애니 쪽에선 주로 나카무라 켄지 씨의 작품에서 일해왔던 오오노 토시야 씨가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을 담당합니다. 성우진은 아직 주역급 캐릭터 세 명의 성우밖에 발표되지 않았으며, 애니는 일단 1쿨로 원작의 탈출편만을 그려낼 예정이라는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월 11일 (금) 0시 5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