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2. 13. 07:47

[뉴스] 2018년 1월 신작 애니 '째깍째깍' 상세정보!

2018년 1월 신작 애니 '째깍째깍'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1월 신작 애니 각각(刻刻) 정보

제작: 제노 스튜디오

감독: 오오하시 요시미츠 (세이크리드 세븐, 윗치 블레이드)

구성: 키무라 노보루 (성각의 용기사, 기어와라 나루코 양)

캐릭터 디자인: 히나타 마사키 (ONE OUTS)

2018년 1월 신작 애니 각각(刻刻)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안자이 치카, 야마지 카즈히로, 츠지타니 코우지, 노지마 히로후미, 고우다 호즈미

2018년 1월 신작 애니 각각(刻刻) 스토리
줄거리: 4대가 함께 사는 유카와 가문의 장녀 쥬리는 가난하지만 나름 평온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오빠가 유치원에서 조카를 데리고 돌아오던 도중 유괴를 당하게 되고, 몸값을 마련할 길이 없던 그녀의 가족은 시간을 정지시키는 가문의 비술을 사용하여 두 사람의 구출에 나서지만, 사실 유괴범의 목적은 몸값이 아니라 바로 그 비술의 발동이었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월간 모닝2에서 호리오 세이타 씨가 연재했던 만화이며, 이미 여덟 권으로 완결이 나있는 작품입니다. 이 애니는 manglobe의 도산 소동 뒤에 그들이 제작중이던 작품의 바통을 이어받는 식으로 설립된 신생 제작사 제노 스튜디오의 TV애니 데뷔작이기도 한데, 제노 스튜디오의 첫 애니였던 극장판 [학살기관]과 분위기면에서 꽤 유사한 작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스태프진은 약 5년만에 감독직을 맡게 된 오오하시 요시미츠 씨를 비롯해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경력이 쌓인 베테랑들이 중심이며, 캐스팅 또한 신진급보단 중견급 위주로, 특히 외화 쪽에서 활약중인 성우들이 눈에 띄는 편입니다 (※ 제목을 국내 정식번역판에 맞춰 '각각(刻刻)→째깍째깍'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