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1. 25. 04:44

[뉴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이 게임폐인이 사는 법'!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이 게임 폐인이 사는 법'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이 게임 폐인이 사는 법 정보

제작: SIGNAL MD

감독: 야기누마 카즈요시 (원화가 출신)

구성: 후데야스 카즈유키 (블랙 클로버,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 디자인: 우미시마 센본 (블랙 불릿, 그녀와 그녀의 고양이 TV판)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이 게임 폐인이 사는 법 성우진 캐스팅
성우: 노토 마미코, 사쿠라이 타카히로, 마에노 토모아키, 테라시마 타쿠마, 우에다 레이나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이 게임 폐인이 사는 법 스토리
줄거리: 회사를 그만둔 서른 살의 여성 백수 모리오카 모리코는 미남 캐릭터로 온라인 게임을 시작하여 자신의 진짜 성별과 나이를 숨긴 채 충실한 게임 폐인의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사쿠라이 유우타란 남성과 길에서 부딪혀 병원에 실려가게 되고, 이 일을 계기로 현실에서 발생하기 시작한 각종 트러블에 관해 온라인 게임의 길드 동료들에게 상담을 하게 되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개인적으로 국내판의 타이틀 번역을 참 잘했다고 생각되는 작품인데(요즘 한국어로서 부자연스러워도 무조건 원제 그대로 나오는 게 너무 많...), 최근 꾸준히 연재 작품을 애니화키시고 있는 웹툰 사이트 Comico에서 코쿠요 린 씨가 그리고 있는 만화가 원작입니다. 이번 애니는 프로덕션 I.G의 자회사인 시그널MD란 곳에서 제작하며, 오랜 업계 경력에 비해 의외로 TV애니 감독 경험이 없던 야기누마 카즈요시 씨가 감독을 담당했고, 인기 각본가 후데야스 카즈유키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습니다. 참고로 성우진은 현실 파트에는 유명성우들을, 게임 파트에는 마이너한 성우들을 캐스팅했다는 인상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