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1. 1. 10:22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첫 갸루' 상세정보!

2017년 7월 신작 애니 '첫 갸루'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첫 갸루 정보

제작: NAZ

감독: 후루카와 히로유키 (진 스트레인지 플러스, 마장학원 HxH)

구성: 모모세 유이치로 (제작진행 출신, 라노벨 작가)

캐릭터 디자인: 후루카와 히로유키 (진 스트레인지 플러스, 사모님은 학생회장)

2017년 7월 신작 애니 첫 갸루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아사누마 신타로, 나가쿠 유키, 키타무라 에리, 타케타츠 아야나, 오구라 유이

2017년 7월 신작 애니 첫 갸루 스토리
줄거리: 평범한 고교생 하시바 쥰이치는 갸루(주: 진한 화장과 과감한 패션이 특징인 흔히 좀 논다는 젊은 여성을 가리키는 말)에게 엎드려 빌면 동정을 졸업할 수 있다며 친구들에게 떠밀려 같은 반 갸루인 유카나에게 고백을 하게 되고, 이후 정말로 그녀와 사귀게 된 쥰이치는 유카나와 주위 인물들에게 휘둘리면서도 조금씩 관계를 진전시켜 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국내에 첫 갸루란 제목으로 정식 번역본도 나와있는 이 작품은 우에노 메구루 씨가 월간 소년 에이스에서 연재중인 만화인데, 2014년의 하마토라와 DRAMAtical Murder 이후 한동안 하청제작만을 해오던 마이너 제작사 NAZ가 오랜만에 다시 자주제작에 나서 애니화되었습니다. 일단 감독과 캐릭터 디자인은 작화감독 출신으로 여성의 노출도가 높은 작품을 주로 맡아온 후루카와 히로유키 씨가 겸임했고, 독특한 경력을 가진 모모세 유이치로 씨가 처음 TV애니의 시리즈 구성 및 각본으로 기용되었으며, 성우진은 인기성우들을 캐스팅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애니는 이미 총 10화로 일단 완결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