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7. 13. 10:18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편의점 남자친구' 정보!

2017년 7월 신작 애니 '편의점 남자친구'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편의점 남자친구 정보

제작: 스튜디오 피에로

감독: 다테 하야토 (NARUTO, 도쿄 언더그라운드)

구성: 하라다 사야카 (스타뮤)

캐릭터 디자인: 이시카와 토모미 (작화감독 출신)

2017년 7월 신작 애니 편의점 남자친구 성우진 캐스팅
성우: 테라시마 타쿠마, 카미야 히로시, 사쿠라이 타카히로, 카지 유우키, 호리에 유이

2017년 7월 신작 애니 편의점 남자친구 스토리
줄거리: 단짝 친구인 토와와 같은 고교에 진학한 하루키는 평범한 생활을 보내던 도중, 학교 근처 편의점에서 어릴 적부터 같은 동네에 살아 얼굴은 알지만 거의 이야기는 해본 적 없는 동급생 소녀 미하루와 조그만 해프닝을 겪게 되고, 한편 토와도 함께 학급위원에 뽑힌 우등생 마미와 트러블을 일으키는 등, 각자가 나름의 청춘 스토리를 풀어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편의점 남자친구란 건 일본 최대급 편의점 체인 LAWSON과 게임관련 미디어 회사 Gz브레인의 공동기획으로 2015년에 시작되었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입니다. 일단 실질적인 원작이라 할 수 있는 건 드라마CD와 함께 네 차례 발행되었던 캐릭터별 무크지로 남녀 캐릭터할 것 없이 인기 성우들을 대거 기용한 게 특징이었는데, 이 성우진은 이번 애니에서도 변경없이 그대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애니화 스태프는 14년간 NARUTO에만 매달려있던 다테 하야토 씨가 정말 오랜만에 새 애니의 감독으로 돌아왔으며, 얼마 전 비슷한 분위기의 작품에 참가했던 하라다 사야카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했고, 애니의 제작은 스튜디오 피에로가 맡아 총 12화로 방영될 예정이라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