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7. 4. 10:12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볼룸에 오신 것을..' 정보!

2017년 7월 신작 애니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보

제작: 프로덕션 I.G

감독: 이타즈 요시미 (원화가 출신)

구성: 스에미츠 켄이치 (극작가)

캐릭터 디자인: 키시다 타카히로 (듀라라라!!, 하이큐!!)

2017년 7월 신작 애니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성우진 캐스팅
성우: 츠치야 신바, 사쿠라 아야네, 오카모토 노부히코, 토미타 켄타로, 모로호시 스미레

2017년 7월 신작 애니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토리
줄거리: 장래에 대한 꿈도 특별한 취미도 없어 고교 진학에 대해 고민하던 중학생 소년 타타라는 어느 날 같은 학교 불량배들에게 돈을 뜯길 뻔하던 걸 사교댄스 선수인 카나메에게 구해지게 되고, 이 일을 계기로 카나메가 강사로 있는 학원에서 사교댄스의 매력을 알게 된 타타라는, 프로 댄서라는 새로운 꿈을 목표로 노력을 통해 숨어있던 재능을 꽃피우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사교댄스(댄스 스포츠)를 소재로 한 작품이라 하면 소년 점프의 [등을 쭉 펴고(背すじをピン)]를 떠올릴 분이 많을지 모르지만, 이 작품은 그보다 훨씬 앞선 2011년부터 여성 만화가 타케우치 토모 씨가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중인 만화입니다. 이번 애니화 스태프진은 약간 별나면서도 기대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는데, 일단 작화 매니아들 사이에서 나름 유명한 애니메이터 이타즈 요시미 씨가 첫 TV애니 감독으로 발탁됐으며, 극작가인 스에미츠 켄이치 씨가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을 담당했고, 캐릭터 디자인의 키시다 타카히로 씨 말고도 치바 타카히로 씨가 총작화감독을, 무코우다 타카시 씨가 액션 작화감독을 맡아, 일단 작화 쪽 기대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성우진도 신인 성우와 연극 배우를 일부 기용하는 등 실험적인 캐스팅이 눈에 띄는 편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