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6. 9. 14:00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보걸' 상세정보!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보걸'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보걸 정보

제작: 디오 미디어

감독: 쿠사카와 케이조우 (DOG DAYS, 환영을 쫓는 태양)

구성: 아오시마 타카시 (유루유리, 가브리엘 드롭아웃)

캐릭터 디자인: 이시카와 마사카즈 (침략 이카무스메, 미남고교 지구방위부)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보걸 성우진 캐스팅
성우: 유우키 아오이, 스기타 토모카즈, 히카사 요우코, 사토우 리나, 우에사카 스미레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보걸 스토리
줄거리: 어떻게 고등학교에 합격했는지가 수수께끼인 하나바타케 요시코는 전과목 0점쯤은 아무것도 아닌 압도적 바보지만, 엄청난 맷집과 지구력 그리고 긍적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고생으로, 어릴 적부터 좋아해온 옆집 우등생 아쿠루, 천사 같은 마음 씨를 가진 같은 반 사야카, 요시코의 남장모습에 반해버린 담임 선생님 아츠코 등과 함께 시끌벅적한 학교 생활을 보내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이미 애니화된 바 있는 [만화가와 어시스턴트와], [동인워크] 등으로 유명한 만화가 히로유키 씨가 별책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중인 만화입니다. 앞의 작품들과 비슷한 테이스트지만 조금 더 황당함이 가미된 코미디 작품이라 할 수 있겠는데, 스태프진으로는 이번 시즌 같은 제작사의 신작 [액션 히로인 치어후르츠]도 겸임하게 된 쿠사카와 케이조우 씨가 총감독을 담당했고, 그의 최근 작품 대부분에서 작화감독으로 일해왔던 타마키 싱고 씨가 감독으로 발탁되었습니다. 그외 시리즈 구성의 아오시마 씨와 캐릭터 디자인의 이시카와 씨도 안심할 수 있는 멤버들이며, 성우진 또한 완전 개그물임에도 불구하고 인기 성우들을 다수 캐스팅중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