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4. 1. 23:30

[뉴스] 2017년 4월 신작 애니 '정답을 맞히는 카도' 정보!

2017년 4월 신작 애니 '정답을 맞히는 카도'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4월 신작 애니 정답을 맞히는 카도 정보

제작: Toei Animation

감독: 무라타 카즈야 (취성의 가르간티아)

구성: 노자키 마도 (소설가)

캐릭터 디자인: 아리사카 아코 (일러스트레이터)

2017년 4월 신작 애니 정답을 맞히는 카도 성우진 캐스팅
성우: 미우라 히로아키, 테라시마 타쿠마, M.A.O, 아카바네 켄지, 나카 히로시

2017년 4월 신작 애니 정답을 맞히는 카도 스토리
줄거리: 2017년 7월. 하네다 공항 상공에 카도란 이름의 거대한 정육면체가 갑작스럽게 나타나 막 이륙한 항공기를 집어삼키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카도로부터 나온 수수께끼의 존재 야하퀴자슈니나는 인류와의 접촉을 시도해오고, 집어삼켜진 항공기에 우연히 타고 있던 일본 외무성의 교섭 전문가 신도 코지로는 카도와 인류 사이의 중개역을 수행하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드래곤볼이나 원피스 등, 주로 대중성 높은 애니를 제작해온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3D CG로 된 TV애니입니다. 일단 스태프진으로는 2013년에 취성의 가르간티아를 통해 TV애니 감독으로 늦깍이 데뷔를 했던 연출가 무라타 카즈야 씨가 약 4년만에 다시 감독직을 맡았고, 2012년도 SF대상에 노미네이트된 적 있는 소설가 노자키 마도 씨가 각본을 담당하며, 일러스트레이터 아리사카 아코 씨가 캐릭터 디자이너로 기용됐습니다. 성우진은 전체적으로 중견급이 많이 보이는 편이라 하겠고, 유명배우 카미카와 타카야 씨가 나레이션을 담당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제목의 카도란 모서리, 각진 부분 등의 뜻인데, 일단 이 작품에 있어서는 고유명사로 쓰이고 있기에 그대로 표기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