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3. 13. 05:57

[뉴스] 2017년 4월 신작 애니 '그랑블루 판타지' 정보!

2017년 4월 신작 애니 '그랑블루 판타지'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4월 신작 애니 그랑블루판타지 정보

제작: A-1 Pictures

감독: 이토우 유우키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Vivid)

각본: Cygames

캐릭터 디자인: 아카이 토시후미 (코코로 컨넥트, 마기)

2017년 4월 신작 애니 그랑블루판타지 성우진 캐스팅
성우: 오노 유우키, 토우야마 나오, 쿠기미야 리에, 사와시로 미유키, 타무라 유카리

2017년 4월 신작 애니 그랑블루판타지 스토리
줄거리: 하늘에 떠있는 수많은 섬들이 존재하며, 기류를 따라 나뉘어진 이 섬들을 이동하기 위해 비공선이 발달한 세계. 변방의 섬에 살던 검술사 소년 그란은 어느 날 하늘에서 떨어져내린 소녀 루리아와 만나게 되고, 군사국가인 에르스테 제국으로부터 쫓기고 있는 그녀를 지켜가며, 아버지가 남긴 편지를 단서 삼아 별의 섬이라 불리는 이스탈시아를 목표로 여행을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한때 일본 TV에서 그야말로 엄청난 CF공세를 하며 인기몰이를 한 스마트폰 게임의 애니화로, 사실 애니화의 발표는 일치감치 재작년에 했고, 지난 1월에 우선적으로 선행단편을 방송한 바 있는 신작입니다. 애니판 감독은 원화가 출신으로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4기를 통해 감독 데뷔를 했던 이토우 유우키 씨가 맡았고, 시리즈 구성은 따로 공개되지 않은 채 각본이 원작 게임의 제작사인 cygame라고만 표기중이며, 캐릭터 디자인은 최근 A-1 Pictures의 작품에서 주로 활동중인 아카이 토시후미 씨가 담당했습니다. 원래 인기성우를 대거 기용한 캐릭터 가챠로 유명한 게임인 만큼 성우진은 게임에 등장했던 성우들이 그대로 출연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