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8. 26. 08:42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난바카' 상세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난바카 The Numbers'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난바카 정보

제작: 새틀라이트

감독: 타카마츠 신지 (은혼, 남자고교생읠 일상)

각본: 히로타 미츠타카 (막말ROCK, 달콤달콤 짜릿짜릿)

캐릭터 디자인: 토야 켄토 (원화가 출신)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난바카 성우진 캐스팅
성우: 우에무라 유우토, 카키하라 테츠야, 시오자키 아이루, 코바야시 다이키, 세키 토모카즈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난바카 스토리
줄거리: 무인도에 세워진 일본 최대급이자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는 난바형무소. 이곳의 가장 깊숙한 특별구역에는 네 명의 특별한 죄수가 수감되어 있었다. 취미와 특기가 탈옥인 16살 소년 슈고, 여자를 밝히는 이탈리아의 사기꾼 우노, 먹는 것과 자는 것밖에 모르는 미국인 싸움꾼 록, 일본의 오타쿠 문화에 푹 빠진 여성 수감자 니코. 이들 네 명이 탈옥을 위해 간수들과 벌이는 형무소 일상 코미디가 펼쳐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지난 시즌에 네이버(NHN)가 일본에서도 운영중인 한국식 웹툰 사이트 Comico의 ReLife가 애니화된 바 있는데, 이 작품 역시 Comico에서 연재중인 웹툰이 원작입니다. 일단 감독은 용자로봇물로 유명하며 근년에는 코미디 장르의 애니에서 크게 활약중인 타카마츠 신지 씨가 맡았고, 성우는 아역출신으로 올해 들어 조금씩 주목받고 있는 우에무라 씨를 비롯해, 이번 작품이 첫 성우 도전인 배우 시오자키 아이루 씨와 엑스트라 이외의 캐릭터는 처음 맡는 코바야시 다이키 씨 등, 카키하라 씨를 제외하면 주인공 그룹은 꽤 젊은 성우들을 중심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