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2. 3. 24. 11:34

[뉴스] 7월 신작 '이 중에 1명, 여동생이 있다!'

얼마 전 TV애니화를 발표했던 타구치 하지메 씨의 라노벨 '이 중에 1명, 여동생이 있다!'가 공식 사이트 오픈과 함께 화상을 공개했기에, 자세한 정보와 함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원작: 타구치 하지메 / 캐릭터 원안: CUTEG
제작: 스튜디오 고쿠미
감독: 나와 무네노리 (노기사카 하루카의 비밀, Kiss×Sis, R-15)
각본: 잣파 고우 (Myself;Yourself, 연희무쌍, 별하늘에 걸린 다리)
캐릭터디자인: 카츠라 켄이치로 (마크로스7, 코믹파티Rvolution)

스토리: 대기업의 회장이던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기업을 물려받기로 결심한 고교생 미카도노 쇼고는,  1년 뒤 후계자 자리를 확정하기 위한 마지막 조건인 아버지의 모교에 편입해 결혼상대를 찾는 일만을 남겨두고 있었다. 하지만 그곳에서 그는 지금까지 존재조차 모르고 있던 배다른 여동생이 정체를 숨긴 채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다는 것과, 그녀가 쇼고와의 결혼을 꿈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 Prisis Comment 」

스토리 설명에는 적지 못 했습니다만, 주위 여주인공들의 설정을 보자면 기본적으론 미연시물에 가까운 전형적인 러브코메디계 라이트노벨입니다. 국내에도 번역본이 정식발매되어 있더군요. 애니의 제작을 담당하는 건 Gonzo의 제5스튜디오에서 독립한 스튜디오 고쿠미로 하청제작이 메인이던 제작사입니다.

스태프진은 평범한 편입니다만, 캐릭터디자인과 작화감독을 담당한 카츠라 켄이치로 씨는 18금쪽에서 유명한 인기 크리에이터랍니다. 아직 성우진은 공식 발표되지 않았기에 나중에 추가뉴스를 전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