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4. 10. 1. 04:19

[뉴스] 2014년 10월 신작 애니 'SHIROBAKO' 상세정보!

2014년 10월 신작 애니 'SHIROBAKO'의 상세정보입니다.

2014년 10월 신작 애니 SHIROBAKO 정보

제작: P.A.WORKS

감독: 미즈시마 츠토무 (위치크래프트워크스, 침략 오징어소녀)
각본: 요코테 미치코 (현시연, 침략 오징어소녀)

캐릭터 디자인: 세키구치 카나미 (꽃이 피는 첫걸음, TARI TARI)

2014년 10월 신작 애니 SHIROBAKO 성우진 캐스팅
성우: 키무라 쥬리, 요시무라 하루카, 치스가 하루카, 타카노 아사미, 오오와다 히토미

2014년 10월 신작 애니 SHIROBAKO 스토리
줄거리: 영상업계에서 작품이 완성되었을 때 가장 먼저 손에 쥐게 되는 것이 바로 하얀 케이스에 든 비디오 테이프로, 흔히 하얀 상자(시로바코)라 불리는 이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수많은 사람들이 땀을 흘리고 있는데, 새롭게 애니회사에 입사하여 제작진행역에 임명된 신입사원 아오이는, 신인성우 시즈카, 애니메이터 에마, 각본가 지망생 미도리, CG아티스트 미사 등과 어울려가며 애니 제작의 험난함을 체험하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꾸준히 오리지날 애니를 만들어오고 있는 P.A. WORKS의 신작으로, 지금까지의 청춘 드라마 노선에서 살짝 벗어나 이번엔 코미디 계열의 오리지날 애니입니다. 스태프로는 누구보다 믿을 수 있는 감독 중 한 분인 미즈시마 츠토무 씨가 감독을, 그와 여러 차례 함께 일해온 요코테 미치코 씨가 각본을 맡았으며, P.A.WORKS의 작품 대부분을 담당해온 세키구치 카나미 씨가 이번에도 캐릭터 디자인으로 기용되었습니다. 주목할 만한 건 성우진인데, 거의 전원이 무명의 신인들로 구성되었으며, 심지어 이 작품이 TV애니 데뷔작인 멤버마저 있어, 애니의 내용과 겹치는 듯한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