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8. 14. 11:09

[뉴스] 2013년 10월 신작 'Diabolik Lovers' 애니화!

2013년 10월 신작 애니 '디아볼릭 러버즈'의 상세 정보입니다.

디아볼릭 러버즈 Diabolic Lovers 애니화 정보

제작: ZEXCS

감독: 타가시라 시노부 (원화 및 캐릭터 디자이너 출신)
각본: 나가츠 하루코 (두 사람은 프리큐어 SS)
캐릭터 디자인: 야히로 유코 (샤이닝 하츠)
디아볼릭 러버즈 Diabolic Lovers 애니 성우진 캐스팅
성우: 스에가라 리에, 미도리카와 히카루, 카지 유우키, 코니시 카츠유키, 사쿠라이 타카히로

디아볼릭 러버즈 Diabolic Lovers 스토리
줄거리: 고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코모리 유리는 유령이 보이거나 주위에 폴더가이스트 현상이 일어나는 등 영적 존재를 끌어들이는 체질을 가졌지만 깊은 신앙심 때문에 오컬트를 부정하는 소녀. 그런 그녀는 아버지의 전근으로 인해 먼 친척 집에 얹혀살며 연예인과 부잣집 자제들이 많이 다닌다는 야간학교로 전학하게 되는데, 그 집에서 그녀를 기다리던 건 성격 최악의 흡혈귀라 불리며 학교의 모두가 기피하는 여섯 형제들이었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검색 편의성 및 카테고리화를 위해 일단 10월 가을 신작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다음 달 중순부터 시작하는 9월 신작입니다. 원작은 흔히 오토메 게임이라 불리는 여성용 연애 어드벤처 게임으로 새디스틱 흡혈귀물이란 캐치카피를 달고 나왔던 작품인데, 스태프진은 기본 마이너한 인물들이 중심이고 감독인 타가시라 시노부 씨는 이 작품이 TV애니 감독 데뷔작입니다. 성우진은 물론 장르가 장르인 만큼 게임과 완전히 동일하며, 게임에 성우가 없던 여주인공역에 무명의 스에가라 리에 씨가 캐스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