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7. 24. 02:40

[뉴스] 2013년 10월 신작 '안경부(메가네부)' 상세정보!

2013년 10월 신작 애니 '안경부(메가네부)'의 상세 정보입니다.

메가네부 안경부 The Animation 애니화

제작: 스튜디오 딘

감독: 야마모토 소우비 (이 남자 우주인과 싸울 수 있어요)
각본: 아카오 데코 (아라카와 언더그라운드)
캐릭터 디자인: 나카지마 아츠코 (트리니티 블러드, 수수께끼 그녀X)
메가네부 안경부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아카바네 켄지, 미야타 코우키, 타마루 아츠시, 스와베 쥰이치, 키무라 료헤이

메가네부 안경부 스토리
줄거리: 세계 안경테 시장 점유율 20퍼센트, 일본내 점유율 96퍼센트를 자랑하는 후쿠이현 사바에시. 주민의 여섯 명 중 한 명이 안경에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이 지방 도시의 공고엔 별난 학생이 한 명 있었다. 안경을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안경부라는 특별활동부를 만들기로 한 소년 소마 아키라는, 인도어파인 소꿉친구 미나베 유키야, 왕자님 같은 외견에 단걸 좋아하는 하치미네 타쿠마, 아키라에게 푹 빠진 후배 카마타니 미츠키, 그리고 눈은 좋은데도 알없는 안경을 쓰고 다니는 무드메이커 키마타 하야토와 함께 정체불명의 부활동을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재작년 발매된 드라마CD를 이용해 만들어지는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이라 할 수 있는데 조금 특위한 경위를 갖습니다. 일단 감독인 야마모토 소우비 씨는 고교 시절부터 자주제작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던 인물로, BL게임의 오프닝과 개인 제작 OVA를 만들어왔고 그 중 하나가 애니메이트에서 포인트 교환 특전으로 지정되기도 했는데, 그녀를 중심으로 캐스팅에서 스토리까지 완전히 일신해 제작되는 게 이번 애니입니다. 아직 22살의 신인감독이지만, 다른 스태프는 애니쪽에서도 이제 이름이 충분히 알려진 미에노 히토미 씨와 초베테랑인 나카지마 아츠코 씨 등이 참여하는 등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