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5. 11. 12:29

[뉴스] 2018년 7월 신작 애니 '바나나 피쉬' 상세정보!

2018년 7월 신작 애니 BANANA FISH (바나나 피쉬)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7월 신작 애니 바나나피쉬 BANANA FISH 정보

제작: MAPPA

감독: 우츠미 히로코 (Free!)

구성: 세코 코우지 (모브사이코100, 종말의 세라프)

캐릭터 디자인: 하야시 아케미 (후르츠 바스켓, PEACE MAKER)

2018년 7월 신작 애니 바나나피쉬 BANANA FISH 성우진 캐스팅
성우: 우치다 유우마, 노지마 켄지, 히라타 히로아키, 이시즈카 운쇼

2018년 7월 신작 애니 바나나피쉬 BANANA FISH 스토리
줄거리: 잘생긴 외모와 천재적인 두뇌는 물론, 엄청난 전투능력까지 겸비한 소년 애쉬는 뉴욕의 스트리트 키즈 집단인 링크스의 우두머리로서 거친 아웃사이더 생활을 보내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마피아 보스의 지시로 총에 맞은 한 남자로부터 바나나 피쉬라는 단어를 듣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베트남 전쟁에서 폐인이 되어 돌아온 형이 되뇌이던 수수께끼의 단어였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1985년부터 약 10년간 연재되었던 만화로, 국내에도 1990년대부터 번역판이 발간되어 왔기에 아시는 분도 많을 듯한데, [야샤], [러버즈 키스] 등 다수의 작품이 영화 및 드라마로 만들어진 바 있는 유명 만화가 요시다 아키미 씨의 대표작이면서도 의외로 영상화가 이루어지지 않았던 이 [BANANA FISH]가 TV애니로 제작되어 오는 7월부터 방영을 시작합니다. 감독으로는 쿄토 애니메이션의 원화가 출신인 우츠미 히로코 씨가 기용됐으며, 약간 어두운 작품에 주로 참가해온 세코 코우지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한 걸 비롯해, 하야시 아케미 씨가 오랜만에 TV애니 캐릭터 디자인을 맡는 등 스태프진은 약간 마이너하다고 할 수 있겠고, 과거에 라디오 드라마로 만들어진 적이 있긴 하지만 워낙 오래 전 일이라 그런지 성우진은 전원 새롭게 캐스팅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7월 6일 (금) 0시 5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