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3. 13. 09:40

[뉴스] 2018년 4월 신작 애니 'LOST SONG' 상세정보!

2018년 4월 신작 애니 'LOST SONG 로스트 송'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4월 신작 애니 LOST SONG 로스트 송 정보

제작: 라이덴 필름 + 디완고

감독: 모리타토 쥰페이 (TV애니 감독 데뷔작)

구성: 모리타토 쥰페이 (오컬틱 나인)

캐릭터 디자인: 카네코 시즈에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빵으로 Peace!)

2018년 4월 신작 애니 LOST SONG 로스트 송 성우진 캐스팅
성우: 스즈키 코노미, 타무라 유카리, 타카하시 치아키, 카야노 아이, 쿠노 미사키

2018년 4월 신작 애니 LOST SONG 로스트 송 스토리
줄거리: 긴 역사를 가진 누나시아 대륙의 시골 마을에 사는 고아 소녀 린에겐 노래를 통해 마법이나 나름없는 힘을 쓸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이 있었으나, 그녀를 키워준 마을 장로의 엄명에 따라 노래하는 걸 금지당하고 있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시작된 전쟁으로 인해 린은 마을을 잃게 되고, 결국 그녀는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왕도의 인기 가희 피니스와 함께 전장에서 노래를 불러야만 하는 상황에 처하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판타지 세계가 배경인 마크로스인가 싶은 설정이긴 하지만, 이 작품은 니코니코 동화로 더 잘 알려진 디완고가 라이덴 필름과 공동으로 제작하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스태프진은 디완고와 마찬가지로 카도카와 계열사인 MAGES.의 멤버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는데, 주로 실사 쪽에서 직책을 가리지 않고 활동해온 모리타토 쥰페이 씨가 감독과 각본을 겸임했고, 5pb의 일러스트레이터 후쿠다 토모노리 씨가 캐릭터 원안을, 카네코 시즈에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작년에 갑자기 주연으로 성우 데뷔를 했던 하루나 루나 씨처럼 요즘 애니송 가수의 성우도전이 가끔 보이는데, 노래가 핵심인 작품 내용에 맞춘 건지 애니송 가수 스즈키 코노미 씨가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었으며, 애니는 TV에 앞서 넷플릭스에서 한 주씩 선행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