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1. 30. 01:31

[뉴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아니메가타리즈' 정보!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아니메가타리즈'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아니메가타리즈 정보

제작: 와오 월드

감독: 모로이 켄시로 (플래시 애니메이터)

구성: 히로타 미츠타카 (보노보노, 판타지스타 온라인2)

캐릭터 디자인: 키누타니 소우시 (플래시 애니메이터)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아니메가타리즈 성우진 캐스팅
성우: 혼도 카에데, 센본기 사야카, 이토우 세츠오, 테라시마 쥰타, 후루카와 마코토

2017년 10월 신작 애니 아니메가타리즈 스토리
줄거리: 사립 사카네코 학원고교의 신입생 소녀 아사가야 미노아는 앞자리의 친구에게 어릴 적 봤던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했다가, 이를 엿듣고 있던 부잣집 영애 카미이구사 아리스와 얽히게 되고, 처음엔 그저 미노아가 기억 못하는 애니의 제목을 알아보려던 것이 어째서인지 폐부상황에 있던 애니 연구부를 부활시키자는 이야기로 변해, 결국 두 사람은 발족에 필요한 신입부원 모으기에 나서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제목인 [아니메가카리즈]는 애니에 관해 얘기하는 사람들이라고 번역할 수 있겠는데, 2015년에 신쥬쿠 애니 프로젝트라는 제명하에 신쥬쿠의 극장에서 막간에 상영된 단편 애니 시리즈 [아니메가타리]를 새롭게 TV애니로 만든 게 이번 작품입니다. 애니의 제작은 교육기업 산하의 스튜디오인 와오월드가 [타임트래블 소녀] 이후 오랜만에 직접 담당했고, 영상특전용 플래시 애니를 주로 만들어온 모로이 켄시로 씨가 처음으로 일반 TV애니의 감독으로 발탁됐으며, 그와 마찬가지로 플래시 애니메이터인 키누타니 소우시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참고로 극장에서 상영된 시리즈는 여섯 편으로 테마송CD와 세트로 발매됐고, TV애니는 총 12화로 방영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