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1. 26. 11:53

[뉴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Code:Realize' 상세정보!

2017년 10월 신작 애니 'Code:Realize'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Code:Realize 정보

제작: M.S.C

감독: 야마모토 히데요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新테니스의 왕자님)

구성: 하라다 사야카 (스타뮤2기, 편의점 남자친구)

캐릭터 디자인: 나카니시 아야 (쥬얼펫 6기)

2017년 10월 신작 애니 Code:Realize 성우진 캐스팅
성우: 하야미 사오리, 마에노 토모아키, 스와베 쥰이치, 카키하라 테츠야, 히라카와 다이스케

2017년 10월 신작 애니 Code:Realize 스토리
줄거리: 온몸에 흐르는 맹독으로 인해 닿는 걸 녹여버리고 마는 소녀 카르티아는 그 특이체질 탓에 한 저택에 격리된 채 생활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저택을 찾아온 영국군에게 연행되어갈 위기 처한 그녀는 아르센 루팡이란 남자에게 구해지고, 그를 따라 증기 에너지로 움직이는 기강(機鋼)도시 런던을 찾게 된 그녀는, 그곳에서 자신의 봉인된 기억과 그녀를 둘러싼 음모를 파헤쳐가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지난 2014년에 PS Vita로 발매되었던 여성대상 연애 어드벤처게임이 원작으로, 사실 애니화는 2015년에 발표했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소식이 없다가 2017년에야 PS4판의 이식발매와 함께 마침내 애니의 방영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하청 일이 중심이라 자사 이름으로 직접 애니를 만드는 건 11년만인 M.S.C가 애니를 제작하는데,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연출가로 활동중인 야마모토 히데요 씨가 감독으로 기용됐고, 여성대상 작품의 참여 경험이 많은 하라다 사야카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아, 사사키 무리 씨와 전편 각본을 나눠 담당했습니다. 성우진은 물론 원작 게임과 동일하여 인기 남자성우들이 다수 참가중이고, 목소리가 없던 여주인공에는 하야미 사오리 씨가 캐스팅됐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