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1. 19. 04:39

[뉴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Two Car (투 카)' 정보!

2017년 10월 신작 애니 'Two Car (투 카)'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0월 신작 애니 Two Car (투 카) 정보

제작: Silver Link.

감독: 타무라 마사후미 (앙쥬 비에르쥬)

구성: 타카야마 카츠히코 (바보와 테스트와 소환수, 미래일기)

캐릭터 디자인: 사와이리 유우키 (마사무네 군의 리벤지)

2017년 10월 신작 애니 Two Car (투 카) 성우진 캐스팅
성우: 코가 아오이, 타나카 아이미, 사이토우 아야카, 히라타 마나, 나카무라 사쿠라

2017년 10월 신작 애니 Two Car (투 카) 스토리
줄거리: 도쿄 남쪽 바다에 위치한 미야케섬에서 영국의 투어리스트 트로피 레이스 출전권이 걸린 사이드카 여고 전국대회가 개최되고, 이 대회에 미야케 여자고교의 유리와 메구미가 출전한다. 두 사람은 소꿉친구이자 단짝이었지만 코치였던 타나하시를 동시에 짝사랑하게 된 탓에 사이가 틀어져있었는데, 이 대회에 앞서 두 사람은 타나하시로부터 그가 코치를 그만두고 영국으로 이주한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요즘 [바쿠온]이라든지 [롱라이더스], [미나미카마쿠라고교 여자 자전거부] 등, 여자아이들의 도로 사이클링이나 오토바이를 소재로 삼은 애니가 다수 만들어지고 있는데, 이 작품 또한 유사하다고 할 수 있는 사이드카 레이싱이 테마인 완전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단 앞선 작품들보단 훨씬 레이싱의 비중이 높습니다). 애니 제작사 SILVER LINK의 10주년 기념 작품이기도 한데, 이 회사의 [앙쥬 비에르쥬]를 통해 감독 데뷔를 했던 타무라 마사후미 씨가 두 번째 감독직을 맡았고, 당시 함께 일했던 타카야마 카츠히코 씨가 이번에도 시리즈 구성 및 전편각본을 담당했으며, 캐릭터 원안에는 한국 출신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Tiv 씨가, 캐릭터 디자인에는 Tiv 씨의 만화 [마사무네 군의 리벤지]의 애니화 때와 같은 사와이리 유우키 씨가 기용되었습니다. 성우진은 전체적으로 봤을 때 신인은 아니지만 그리 유명하진 않은 성우들이 많이 보이는 편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