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2. 15. 06:42

[뉴스] 2018년 1월 신작 애니 '그랑크레스트 전기' 정보!

2018년 1월 신작 애니 '그랑크레스트 전기'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1월 신작 애니 그랑크레스트 전기 정보

제작: A-1 Pictures

감독: 하타케야마 마모루 (산카레아, 로젠메이든)

구성: 미즈노 료 (원작 소설가)

캐릭터 디자인: 야코우 히로시 (작화감독 출신)

2018년 1월 신작 애니 그랑크레스트 전기 성우진 캐스팅
성우: 쿠마가이 켄타로, 키토우 아카리, 카야노 아이, 사쿠라 아야네, 나카무라 유우이치

2018년 1월 신작 애니 그랑크레스트 전기 스토리
줄거리: 악마와 몬스터 등 카오스로부터 발생하는 재앙을 정화할 수 있는 크레스트란 능력을 가진 '로드(군주)'들이 존재하는 세계. 백성의 수호라는 이념을 잊은 채 사리사욕에 빠져 타락한 로드들에게 실망하고 있던 마법사 시르카는, 고향을 로드의 압정으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 수행중인 방랑기사 테오와 만나게 되고, 테오의 이상(理想)에 감명을 받은 시르카는 그와 주종의 계약을 맺는다.


「 프리시스 코멘트 」

[로도스도 전기], [마법전사 리우이], [스타쉽 오퍼레이터즈] 등 자신의 작품 대부분이 애니로 만들어진 바 있는 인기 작가 미즈노 료 씨가 2013년부터 써오고 있는 새 판타지 소설의 애니화입니다. A-1 Pictures가 제작을 담당하는 이번 애니는 일단 하타케야마 마모루 씨(연출가인 오마타 신이치 씨가 감독으로 일할 때 쓰는 별개 명의)가 감독을 맡았으며, 원작자인 미즈노 료 씨가 그와도 관계가 깊은 TRPG작가 야노 슌사쿠 씨와 공동으로 시리즈 구성을 담당했고, 야코우 히로시 씨가 처음 캐릭터 디자인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캐릭터 숫자가 은근히 많은 작품인데, 비록 주연급의 네임벨류는 조금 떨어지지만, 조연급에는 인기성우를 다수 기용하고 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